남부기술교육원 기숙사2 창호교체 및 단열개선 공사 > 입찰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술인이 대한민국 미래다!

서울특별시
중부·남부기술교육원 남부캠퍼스

2024학년도 개설과정

(서울시민 대상)
가구디자인, 전기(산업)기사, 바리스타디저트, 옻칠나전, 리모델링시공, 조경관리, 조경관리산업기사(과정평가형), 자동차(기업협력형), 자동차정비산업기사(과정평가형), 요양보호사, 빅데이터분석 및 시각화
(내일배움카드과정)
보석디자인, 조경기능사필기·실기, 떡카페 창업, 이용사, 자동차정비산업기사, 도배시공실무

뒤로가기 입찰소식

입찰소식

남부기술교육원 기숙사2 창호교체 및 단열개선 공사

관리자

2014-02-17

  • 댓글

본문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남부 제 2014 - 3 호

공 사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남부기술교육원 기숙사2 창호교체 및 단열개선 공사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2014. 2 . 17(월) 09:00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2014. 2 . 19(수) 15:00

개 찰 일 시

2014. 2 . 19(목) 16:00

개 찰 장 소

서울특별시남부기술교육원

입찰집행관 PC

기 초 금 액

(VAT 포함)

금189,756,000원

현 장 설 명

생 략

 

2. 공사개요

가.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0일

나. 공사현장 :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589번지 (서울특별시남부기술교육원)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지역제한(서울.경기)경쟁입찰입니다.

다. 예정가격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공사로 적격심사 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하며, 적격심사 신청서류는 직접 본원으로 접수합니다.

마. 본 입찰의 낙찰자는 전자계약을 하지 않고, 본원과 직접 계약을 체결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의한 전문공사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나.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계약체결일)까지주된 영업소가 서울 ․ 경기도소재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달 조달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결정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2개식 추첨한 전자추첨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직상위 입찰자로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이 2인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종합평점도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다.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는 가격입찰결과 1순위까지의 업체에게만 개별통지하고 심사결과 적격대상자가

없을 경우 차순위 순으로 계속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대상자는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되도록 5일)하여야 하며, 낙찰자 통보 예정일은 적격심사 완료후 3일 이내 통보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입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서는 전자입찰서의 전자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낙찰통지일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결정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관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 불이행으로 처리되고 차순위 입찰자를 계약대상자로 합니다.

 

10. 기 타 사 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전자거래기본법령, 전자서명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통첩, 전자입찰 시스템이용약관, 공고문, 설계서, 시방서, 공사설명서 등을 전자입찰전에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설계서, 시방서 등은 본원 내원 열람)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하여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법정 정산과목으로 준공검사시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대가지급 시 동 기준의 규정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문의사항 서울특별시 남부기술교육원

- 입찰관련 :☎031- 390 -1017 이 신원 구매계장

- 공사관련 :☎031- 390 -1030 정 희영 시설팀장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 나라장터 이용안내(http://www.g2b.go.kr) ☎ 1588-0800

* 공인인증정보기관 안내

- 한국정보인증(주) : ☎360-3000, 한국증권전산(주) : ☎767-7316

* 입찰공고, 개찰결과,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 나라장터(http://www.g2b.go.kr) 시설의 공고현황, 개찰결과를 이용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2 월 13 일

 

서울특별시 남부기술교육원장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USTOMER CENTER

T 031-390-3920

F 031-390-3939

CENTER INFO
MON-FRIAM 09:00 ~ PM 18:00
LunchPM 12:00 ~ PM 01:00
SAT.SUN.HOLIDAY OFF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589(산본동)
서울특별시 중부•남부기술교육원 남부캠퍼스 | 개인정보처리관리자 이기철

바로가기
COPYRIGHT NBEDU. ALL RIGHTS RESERVED.

"중부•남부기술교육원 남부캠퍼스는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TALK 카카오톡 채널